본문 바로가기

자료실/UX ㅣ UI Design

UX ㅣ UI 디자이너를 위한 프로토타이핑 10

UX ㅣ UI 디자이너를 위한 프로토타이핑 

 

 

디자이너로서, 우리는 그들이 최고가 될 수 있거나 최악이 될 수있는 디자인을위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그것들을 조사하지 않고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제 프로토 타이핑 도구가 우리의 디지털 디자이너 커뮤니티에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디자이너용 프로토 타이핑 도구 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프로토 타이핑 도구를 사용하면 디자이너가 프로젝트 완성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플리케이션 흐름을 시뮬레이션하고, 성능을 테스트하며, 단일 코드 라인을 작성하지 않고도 어플리케이션 및 웹 사이트에 대한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프로토 타입 도구 또는 ux 디자인 도구가 서로 다른 목표와 사용자가있는 오픈 소스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비슷한 프로토 타이핑 도구가 매번 작동하지 않습니다. 프로토 타입 제작을 위해 설계자는 상황에 따라 간단하고 고급 인 프로토 타입 도구를 많이 사용합니다.

 

 

 

최상의 프로토 타이핑 도구를 선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프로토 타입 도구의 목록이 길어서 올바른 도구를 고려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올바른 도구를 넘겨주는 것이 아이디어를 더 잘 설명하고 고객과 협력하는 열쇠입니다.

설계를위한 다양한 온라인 프로토 타이핑 도구에서 올바른 도구를 선택하려면 여기에 연구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 적응성 : 항상 쉽게 분석하고 적용 할 수있는 도구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도구가 서로 다르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도구를 익히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됩니다.

 


• 공유 : 훌륭한 설계 작업을 위해서는 팀워크가 필수적이므로 팀의 다른 구성원과의 협업에 적합한 도구인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디자이너는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같은 페이지에 있어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사용법 : 프로토 타이핑 툴을 선택할 때는 언제나 디자인 프로세스 및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다른 툴에 얼마나 잘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프로토 타이핑 도구는 리소스를 별도로 내 보내지 않고도 Photoshop과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생성 된 파일을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의 용이성 및 편의성 : 프로토 타이핑 도구 사용의 용이성은 설계자가 시간을 절약하고 출력을 높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디자이너가 작업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단계 수를 줄여야합니다.

 


• 가격 : 많은 프로토 타입 도구가 있지만 틈새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는 예산에 맞지 않 는다는 단서가 있습니다. 따라서 도구를 선택하면서 기능에 눈이 멀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발제 : https://blog.prototypr.io 일부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