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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6가지 모바일 디자인 동향

지속적인 교육은 모바일 앱 디자이너에게 중요합니다. 최신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를 따라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이 오래되어 보이기 시작하고 UI 디자인이 기능이 떨어지며 결국 숙제를 마친 다른 디자이너에게 일자리를 잃게됩니다.

그러나 매년 새로운 과정을 수강하거나 웨비나를 보는 데 오랜 시간을 소비하지 않아도됩니다. 이는 업계 동향 및 사용자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최신으로 유지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매년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가 지난 한 해 동안 변화 한 방식을 반영하고 향후 한 해 동안 진행될 계획에 대해 예측할 시간을 갖습니다. 다음은 모바일 앱 디자이너가 2019 디자인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디자인 동향은 이미 통합해야합니다.

프로그램 완성은 통합되어 있다.

몇 년 전부터 스마트 폰 설계자들은 볼륨 버튼과 전원 버튼이 측면에있을 때까지 천천히 휴대폰의 버튼 수를 줄였습니다. 하나는 휴대폰의 홈 버튼입니다.

The lack of buttons means designers have to find new ways for users to interact with their apps.

일부 초기 얼리 어답터는 몇 년 전에 홈 버튼을 버렸지 만 Google, Samsung 및 Apple의 최신 버전이 깨끗하고 화면이없는 화면을 각광 받아 모바일 앱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다시 생각하도록했습니다.

버튼리스 화면의 본질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개념화 할 수있는 방법을 변경합니다. 모바일 앱 디자이너는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제스처를 기반으로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여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삭제하거나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여 새로 고침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UX에 대한 귀하의 관점을 바꿈으로써보다 창의적이고 현대적이며 훨씬 효과적인 UI를 설계 할 수 있도록 독창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 기능을 도입 할 때마다 사용자에게 애니메이션이나 둘러보기 등을 통해 작동 방식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홈 버튼을 잃는 것은 일반적으로 화면 크기가 커지고 (경우에 따라 휴대 전화 주위를 감싸는 모양이 엣지가없는 것처럼 보임) 모바일 앱 디자이너에게는 더 많은 화면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2018 년부터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가 시작되었지만 화면이 계속 커지면서 이러한 추세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2019 년 나머지 버튼이 사라지는 것을보고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Face ID


사용자가 홈 버튼을 도려내는 데 도움이되는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는 페이스 ID가 추가 된 것입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푸시 버튼을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많은 제조업체가 얼굴 인식을 사용하여 휴대폰을 잠금 해제하고 모바일 앱 디자이너가이 기술을 앱에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Mobile design trends are essential to keep up on, but not every trend is critical for every app.





이것은 스마트 폰 제조업체가 홈 버튼에 터치 ID를 추가 한 경우와 유사합니다. 우리는 전자 상거래 구성 요소를 포함한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가 홈 버튼을 눌러 인증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Amazon은 얼리 어답터 였으므로 고객이 지문을 사용하여 구매를 승인 할 수 있었으며, 물론 소규모 앱도이를 따라했습니다.

이것은 모바일 앱 디자이너가 이미 작업해야하는 또 다른 UI 디자인 요소입니다.하지만 시작하지 않았다면 2019 년은 얼굴 ID가 더 널리 사용되는 해가 될 것이기 때문에 이제는 시간입니다. 상거래 앱.
하지만 얼굴 ID (또는 오래된 전화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을위한 지문 ID)는 로그인과 같은 단순하지만 귀찮은 기능을 대신 할 수있는 권한을 갖게됩니다. 요즘 비밀 번호를 기억할 수있는 사람이 누구 때문입니까?

얼굴이나 지문 ID에 가장 적합한 응용 프로그램은 보안과 관련하여 문제가 생길 때 (예 : 로그인)입니다. 이는 사용자 흐름을 원활하게하고 UI 디자인을 개선하며 사용자의 보안을 강화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실제 버튼이 인앱 제스처로 대체 된 경우와 마찬가지로이 추세는 2019 년까지 계속됩니다.




2019 년에 부상하는 모바일 디자인 동향

다시 돌아간 소재 연구
2018 년 가장 일반적인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는 재료 디자인의 채택이었습니다. 작년의 예측에서 논의했는데, 너무 많은 디자이너가 평면 디자인으로 전환 한 후 소재 디자인 (우아하게)이 모바일 앱 디자인에 얼마나 깊은 영향을 주 었는지 구체적으로 지적했습니다.

이제 소재 디자인이 대부분의 모바일 앱에 적용되었으므로 인쇄 된 용지보다 더 많은 차원의 기술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매우 환영할만한 변화가되었습니다.
We love this method — it’s easy to move things around and experiment.

지난 몇 년 동안 모바일 앱 디자이너는 미묘한 그림자, 애니메이션 및 색상 그라디언트와 같은 간단한 트릭을 이용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쉽게 적응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몇 년 전에 사람들이 Instagram 로고를 처리하지 못하는 것처럼.

그러나 흐린 배경 이미지, 레이어 및 다양한 불투명도와 같은 추가 요소를 사용하는 디자이너는 세련되고 깨끗하게 보이는 모바일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평평한 디자인 중심의 상대보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2019 년에 증기를 채우는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의 깊이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증강 현실
증강 현실은 새로운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가 아닙니다. 모바일 앱은 2016 년에 출시 된 Pokémon Go와 같은 증강 현실을 몇 년 전부터 도입 해 왔습니다. Pokémon Go는 세계를 폭풍에 몰아 치고 희소 한 만화 인물을 스마트 폰 화면에서 찾고있는 사람들을 목적없이 방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피트니스 앱이라고 주장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모바일 앱 디자이너는 증강 현실을 사용하여 기능적, 실용적이며 유용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블록을 사용하여 건물을 짓고 물리 칠 때 필요한 게임을 가르치고 게임을하기 전에 비 유적으로 가구를 시험해 보는 게임이 있습니다 . 그리고 Apple의 ARKit 2 출시로 2019 년 증강 현실에서 더 많은 모바일 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UI 설계가 서투르거나 탐색하기가 어려워 일반적으로 불필요한 기능을 신속하게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떤 뜨거운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그렇게하는 것이 합리적 일 때만 통합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여러 라벨의 디자이너 의류를 모두 한 곳에서 쇼핑 할 수 있습니다. AR을 사용하여 주문하기 전에 옷을 입어보고 싶어 할 때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스케줄링 앱에 추가 하시겠습니까? 아마도 불필요한 기능을 사용하면 많은 돈을 낭비하게되며 사용자에게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모션 : 비디오 및 애니메이션
주의 집중 기간이 짧아지는 것을 듣는 것은 놀랄만 한 일은 아닙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간의 평균주의 집중 시간은 12 초에서 8 초로 감소했습니다. (문맥을 제공하기 위해 금붕어의 평균주의 지속 시간보다 1 초 짧습니다.)

다운로드가 가능한 수백만 개의 다른 앱과 경쟁하고있는 모바일 앱 디자이너에게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는 커녕 한 번에 8 초 이상 유지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다행히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가 있습니다.
Sharing your mobile app designs with friends can be a good way to get user feedback early on.

소셜 미디어는 서면으로 작성된 콘텐츠를 대체하기 위해 비디오를 찾는 가장 일반적인 장소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조리법보다는 음식을 만드는 사람들의 비디오를 보거나 화장 용 자습서를 찍는 클로즈업 전면 카메라를 보게됩니다.


이 두 동영상은 콘텐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일 수 있으며 적어도 8 초 이상 (동영상 중간 광고가 재생되기 전까지)주의 집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디자이너에게는 UX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또는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이나 응용 프로그램의 새로운 기능을 보여주는 방법을 설명하면 중요한 정보를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이너는 사용자에게 과부하가 걸리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동영상은 짧은 것이어야하며 (문자 적으로는 1 분이지만 2보다 길지 않아야 함) 크기가 작아야 (파일이 아닌 픽셀) 파일이 앱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아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애니메이션이 트릭을 수행합니다. 시각적으로 흥미 롭고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으며 비디오가 할 수있는 대부분의 것들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화살표와 팝업 음성 거품을 사용하여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길을 터는 사람의 손가락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UI 디자인 옵션이 있지만 애니메이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용자가 직접 이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자습서, 둘러보기 또는 목록의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해 "다음"또는 화살표를 탭하면 사용자가 자신의 페이스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사용자 필요한 경우 화면을 뒤로 이동).

이 모든 것은 사용자의 여행 시작과 함께 중요한 업데이트가 발생하거나 새로운 기능이 출시 될 때와 같이 다양한 시점에서 더 나은 온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것은 충성도가 높고 교양있는 사용자가 될 수 있습니다.


채봇 : 대화 형 디자인
2017 년에 Facebook은 Messenger 앱에서 채팅 봇을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공개했습니다. 일부 모바일 앱 디자이너는 악 대차에 뛰어 들었고 사용자가 Facebook의 채팅 확장 기능을 통해 찾을 수있는 봇을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Messenger보다 훨씬 더 큰 가능성이있어 대화방 (또는 일부 변형)을 필수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로 만듭니다.

인공 지능을 사용하는 대화식 디자인은 UX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도움이 필요할 때 "연락처"또는 "도움말"페이지로 자주 들어갑니다. 웹 사이트에서 이미 채팅 봇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실제로 팝업을 사용하여 더 빠른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모바일 앱을 사용하고있을 때 도움을 구하기가 더 힘들 때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바로 구매를 원한다면 고객 서비스 담당자의 응답을 기다려야 판매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장벽입니다. 왜 누군가가 당신에게 돈을 건네기가 더 어렵게 만드나요?

UI 디자인에서 챠봇 봇이 어떻게 보이는지는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방법과 크게 다를 수 있지만이 기능을 효과적으로 통합하는 방법을 알면 사용자가 모바일 앱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이 바뀔 수 있습니다. 방문자를 고객으로, 그리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Seems like they’ve got a good idea in the works.

What These Mobile Design Trends Have in Common

What you’ve probably noticed is that these mobile design trends all have one major thing in common: they work toward creating a sleek, fluid, and concise user experience.

Face ID and animations can reduce barriers that cause both minor annoyances and major obstacles. The depth and augmented reality can make your UI design look more professional and compelling (and useful, in many cases). In-app gestures help customers become power users. Chatbots ensure your users can find everything they need.




모든 모바일 앱 디자이너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사용자가 앱에 쉽게 액세스하고, 빠르게 찾고있는 것을 찾고, 수행하려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고, 그 날과 함께 진행할 수있는 흐름을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가 2019 년이라면 무엇이든간에 전체 UX에 기여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마도이 목록에있는 모든 항목이 모바일 앱에 필수적인 것은 아니지만 모두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2019 년에 작업 한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는 무엇입니까? @Protoio를 tweeting하여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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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blog.proto.io에서 2018 년 11 월 7 일에 게시되었습니다.


https://medium.com/@protoio/6-mobile-design-trends-to-watch-in-2019-8ab68112666e   (번역)


Originally published at blog.proto.io on November 7,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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